오사카여행을 가게 되면 듣게 되는 도시는 난바(難波)입니다. 난바는 교통의 중심지로서 오사카의 다른 곳으로 가기 편하고 교토로 가기에도 편한 위치입니다. 교통이 편리하니 사람도 많이 모이고 상권도 잘 발달되어 있어 여행할 때 숙소를 잡기도 편한 곳입니다. 난바에 머물며 근처 다른 곳의 관광지를 돌기 편하기 때문에 난바역 근처에 숙소를 잡는 것을 추천합니다. 난바역 근처 호텔 추천 3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호텔 몬토레 그라스미아 오사카 (Hotel Monterey Grasmere Osaka)
일본내에서도 내국인 관광객에게도 평판이 좋은 4성급 호텔입니다. 숙박비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조식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호텔 조식보다 특별한 아침식사를 원하신다면 오사카 조식 맛집 소개한 제 글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청소상태가 깨끗하며 조식이 맛있었다는 리뷰도 있었습니다. 며칠 동안 묵는다면 숙소에서 아침 식사도 한번은 괜찮을 것 같기도 합니다. 가성비가 괜찮은 호텔로 일본인들에 평이 좋았습니다.
호텔 개요
◆호텔명 : 호텔 몬토레 그라스미아 오사카 (Hotel Monterey Grasmere Osaka)
◆주소: 大阪府大阪市浪速区湊町1-2-3
◆가장 가까운 역 : JR 난바역
프레이저 레지던스 난카이 오사카(Fraser Residence Nankai Osaka)
레지던스 호텔의 장점은 음식을 조리해서 먹을 수 있고, 세탁기도 실내에 있어 여행중에 생긴 빨래도 직접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프레이저 레지던스 난카이 오사카 호텔은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음식재료를 사다가 직접 요리도 할 수 있고 간단한 음식을 사다가 전자렌지에 데워 먹을 수 있어 편합니다. 룸 사이즈에 따라서 식기세트 및 조리도구도 약간은 차이가 있습니다. 가성비를 생각하고 여행경비를 줄일것을 생각한다면 프레이저 레지던스 난카이 오사카 호텔을 적극 추천합니다.
호텔 개요
◆호텔명 : 프레이저 레지던스 난카이 오사카(Fraser Residence Nankai Osaka)
◆주소: 大阪府大阪市浪速区難波中1-17-11
◆가장 가까운 역 : 지하철 난바역
호텔 포르자 오사카 난바 도톤보리 (Hotel Forza Osaka Namba Dotonbori)
호텔 포르자 오사카 난바 도톤보리는 난바역에서 약간 떨어진 거리이지만 도톤보리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축으로 지은지 몇년 안 된 건물이라 깨끗한 것이 장점입니다. 깨끗하다는 평이 많은 점이 다른 호텔들과 비교되었습니다. 프런트가 3층인 점이 특이점으로 찾는데 헤매신 분들이 있는것 같아 써 둡니다. 도토보리와 가까이라서 편했다는 평도 많았습니다.
호텔 개요
◆호텔명 : 프레이저 레지던스 난카이 오사카(Fraser Residence Nankai Osaka)
◆주소: 大阪府大阪市中央区道頓堀1丁目4-22 クロードビル3F
◆가장 가까운 역 : 지하철 난바역
함께 보면 좋은 글
✔해외여행 필수품 이심(eSIM) 사용방법과 에어알로 할인 추천
위 3곳은 일본의 여행 안내 사이트인 一休사이트의 소개를 참고로 했으며 일본인 관광객들의 실제 평을 토대로 3곳을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이 포스팅은 업체를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