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는 일본 여행지 중에 인기 많은 도시 중 하나로, 온천 또한 유명합니다. 후쿠오카 현과 맞닿아 있은 오이타현의 유후인 온천은 잘 알려진 명소지만, 후쿠오카에서 거리가 있어 하루나, 이틀을 할애해야 합니다. 후쿠오카 여행 중 짧은 시간 내에 다녀올 수 있는 온천 3곳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미니토온센 나미하노유(みなと温泉 波葉の湯)
미나토온센 나미하노유는 하카타역에서 버스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온천입니다. 동네 목욕탕처럼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곳으로, 수질도 우수하며 노천탕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온천 이용요금은 어른(중학생 이상) 950엔(토, 일은 100엔 추가), 어린이 500엔입니다. 가족탕은 1실 이용 시 90분에 3,700엔이며, 30분 연장 시 2,000엔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식당도 운영 중이며, 타월세트는 450엔에 대여 가능합니다.
교통정보
하카타역 방면: 서일본시티은행 앞 정류장에서 46번이나 99번 버스를 타고 하카타 부두 앞에서 하차
텐진 방면: 텐진 솔라리아 무대 앞 정류장에서 90번 버스 이용 시 온천 바로 앞에서 하차
테리하 스파리조트 (照葉スパリゾート)
테리하 스파리조트는 큐슈 지역에서 가장 큰 온천 리조트로, 다양한 코스와 시설을 갖추고 있어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본관 1, 2층에서는 오전 8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노천탕, 도자기 거품탕, 도자기탕, 탄산 전기탕 등 다양한 온천 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탕도 운영 중이며, 현장에서 예약 후 이용 가능합니다. 가족탕은 4명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3가지 타입으로 제공됩니다.
교통정보
하단의 3곳에서 무료 셔틀버를 이용해서 이동이 가능합니다.
히나타노모리 (ヒナタ の杜)
2019년에 오픈한 히나타노모리는 하카타역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전철과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노천탕, 고농도 탄산천, 제트 침탕 등 다양한 온천 시설과 암반욕을 즐길 수 있으며, 가족탕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교통정보
셔틀버스: 니시진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 가능 (운행 시간표는 사전에 확인 필요)
마무리
후쿠오카 여행 중 2~4시간의 여유가 있다면, 시내에서 멀지 않은 온천을 방문해보세요. 온천은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고 일본의 온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온천 후 자판기에서 병 우유를 마셔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일본 여행의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순간을 즐기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