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시내 가는 방법 총정리

일본여행 으로 도쿄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용하는 나리타공항에서 도쿄 시내로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도쿄의 신주쿠, 우에노, 도쿄역으로 향하는 방법 중에는 열차와 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시내로 가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도쿄여행 시 필수 교통카드 스이카, 파스모 발급방법

야경이 멋진 도쿄호텔추천 TOP5

해외여행자보험 비교

나리타 익스프레스(N’EX) 이용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시내로 이동하는 나리타 익스프레스 고속열차

환승없이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시나가와, 시부야, 신주쿠, 요코하마 등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JR동일본에서 운영하는 특급공항열차입니다. 목적지 표시에 한국어가 나오며 화장실과 캐리어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설치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온라인으로 예매 시 여권번호를 입력해야 하며 매표기를 이용해 종이티켓을 발권해야 합니다. 현장에서 티켓을 발권 할 때에도 여권이 필요합니다. 일정이 정해진 여행객이시라면 나리타 익스프레스 왕복 티켓을 이용하시면 33%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어른 (12세이상) 4,070엔, 어린이(6~11세) 2,030엔 으로 왕복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역 까지 편도 요금은 3,250엔이며 소요시간은 약 53분 입니다. 고속철도이므로 정차역도 많지 않아 빠른 시간안에 도쿄시내로 갈 수 있어 좋습니다. 여행객에게는 이동시간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열차내의 시설도 잘 구비되어 있어 쾌적하게 이동할 수 있어 추천하는 교통편입니다.

리무진버스 이용

열차보다는 버스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편리한 공항 리무진 버스입니다. 공항에서 호텔로 바로 이동하기 좋아 인기가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도쿄, 힐튼 도쿄, 게이오 플라자 호텔 등 주요 호텔을 경유합니다. 버스 내에 간이 화장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수하물도 1인당 최대 2개까지 허용됩니다. 티켓을 나리타 공항 내 매표소에서 발권 후 기사에게 탑승 할 때 건네주면 절취 후에 티켓을 돌려받으면 됩니다. 수하물을 맡길 경우 티켓을 받아서 하차 후에 수하물 보관 티켓을 제시해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티켓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과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나 할인이 어른의 경우100엔 정도 할인되며 회원가입을 해야 하므로 외국인이 하기에는 어렵습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신주쿠역까지 편도요금은 3,200엔(성인), 1600엔(어린이) 입니다. 소요시간은 신주쿠까지 100분 정도 예상됩니다만 시간대에 따라서 정체 되어 시간이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나리타 공항 출발 첫차 07:05부터 막차 22:25분 입니다. 자세한 시간표 등은 상단 사이트 바로가기에서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스카이 라이너 이용

나리타공항에서 도쿄로 가는 스카이 라이너 할인 안내 사이트

시간적으로 가장 빠른 시간 안에 나리타 공항에서 우에노역까지 도착이 가능하여 많은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교통수단입니다. 게이세이 특급 열차로 운영되며 최고 시속 160km를 달릴 수 있습니다. 지정석으로 운영되고 수하물 보관 공간도 있어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티켓은 공항에서 구매 가능하고, 온라인으로 예약도 가능하며, 예약시 할인도 됩니다. 온라인 예매후에는 나리타 공항 내에 스카이 라이너 카운터에서 티켓으로 교환받아야 합니다.


스카이라이너 요금은 나리타 공항에서우에노역을 기준으로 어른이 2,570엔, 어린이는 1,290엔 이지만 인터넷 예약시 270엔, 140엔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왕복티켓을 예약하면 660엔, 340엔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스카이 라이너 예약 시 여권번호가 필요합니다. 참고로 공항에서 짐을 끌고 스카이라이너에 타지 않고 공항내에 스카이라이너 접수처에서 짐을 맡기고 호텔에서 짐을 찾을 수 있는 서비스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지만 짐이 많고 아이들과 함께 움직일 때는 유용한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스카이액세스 특급이용

스카이엑세스

우리나라의 전철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스카이엑세스와 스카이라이너는 탑승장이 같기 때문에 출발시간을 확인하고 탑승해야 합니다. 정차하는 역이 많아 시간은 다소 오래 걸리지만 닛포리, 우에노, 이외에도 아사쿠사, 시나가와 까지 이동이 가능합니다. 나리타공항에서 우에노역 까지 편도요금 1,240엔으로 가장 저렴한 요금입니다. 소요시간은 약 70분 정도로 그렇게 오래 걸리는 시간은 아닙니다. 다른 고속 열차를 기다리는 시간을 계산하면 훨씬 저렴하게 도쿄시내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나리타공항 셔틀버스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시내로 향하는 도쿄셔틀버스

나리타공항과 도쿄역, 긴자역 등을 연결한 이동수단으로 요금이 저렴해서 인기가 있습니다. 성인기준 도쿄역까지 1,300엔, 어린이 650엔입니다. 셔틀버스는 야간운행도 하기 때문에 공항에 늦게 도착했을 경우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야간/새벽에는 요금이 2배인 성인 2,600엔, 어린이 1,300엔이 됩니다. 수하물은 1인당 캐리어 1개만 가능한 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나리타공항 에서 도쿄시내까지 택시를 이용할 수 있지만 비용이 우리나라 택시비 보다 훨씬 비쌉니다. 야간에 도착했을 경우에는 다른 이동수단이 없어 택시를 이용할 수 밖에 없을 경우에는 정액제로 운영되는 에어포트 택시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일본 여행 시에는 교통비가 비싸기 때문에 확인하고 저렴한 교통패스를 미리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현금 이용 시에 잔돈이 많이 생기기 때문에 일본교통카드 스이카파스모를 이용하여 더 편리하게 여행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이치란 라멘 이벤트 안내 (어린이라멘 무료)

해외여행 필수카드 트레블월렛

일본여행준비 비지트재팬 등록방법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경제적인 대가를 받고 작성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답글 남기기